REVIEW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소비기한도 27년 9...

mins****
608095db68735.jpg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소비기한도 27년 9월 28일까지이고 맛도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이라서 먹기에 좋네요. 가루가 부드러워서 삼키기에도 편하고 물없이도 잘 넘어가는 편이에요. 신맛도 적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수 있을듯해요. 요즘 부쩍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고함량 비타민이라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 괜찮으면 한달 후기도 써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