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SHOP
BRAND STORY
REVIEW
닫기
SHOP
BRAND STORY
REVIEW
넥스트포뮬러 :: NEXT FORMULA
로그인
장바구니
0
MENU
넥스트포뮬러 :: NEXT FORMULA
로그인
장바구니
0
REVIEW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소비기한도 27년 9...
mins****
REVIEW
[올데이☀️]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소비기한도 27년 9월 28일까지이고 맛도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이라서 먹기에 좋네요. 가루가 부드러워서 삼키기에도 편하고 물없이도 잘 넘어가는 편이에요. 신맛도 적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수 있을듯해요. 요즘 부쩍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고함량 비타민이라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 괜찮으면 한달 후기도 써보려고 합니다.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