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먹어봤는데, &ldq...

thda****
e5ab8add2c0fa.jpg
NMN 세븐플러스 3000 스위티 먹어봤는데, “하버드 노화예방” 은 아직 체감은 안 나고, 레모나 챙겨먹는 느낌이랑 비슷해요. 한 포씩 먹기 편하고 맛도 비슷해서 루틴템으로는 괜찮은 편!